U+ 스마트홈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오류 발생 : 제품에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쿠첸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플러그]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플러그 메뉴에서 [전기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 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앞으로는 월별 및 일별 전기 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선일 IoT 금고를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선일 IoT 금고는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금고 구매 후 기기 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U+ 스마트홈 [에어센서] 한번 충전하면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배터리 용량이 750mAh로 하루에 5~7번 공기질을 측정을 한다고 가정했을 때 약 10일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자동실행은 어떻게 이용하는 건가요?
자동실행이란, 하나가 실행되면 자동으로 다른 기기들이 켜지고 꺼지는 기능입니다.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상단의 [자동실행]을 눌러 등록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에어센서] 앱에서는 기기 등록을 완료했다고 나타나는데, 실제 앱을 통해 에어센서를 사용할 수 없어요.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를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따라해 보세요.
①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켭니다.
② 에어센서 전원을 껐다가 켠 뒤 전원선을 뽑고 전원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꺼집니다.
다시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③ 전원선을 다시 꽂고, 기기 화면 왼쪽 상단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④ 와이파이 아이콘이 깜빡이거나, 아이콘에 대각선이 그어져 있으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진 상태입니다.
휴대폰이나 노트북을 통해 와이파이 연결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⑤ 문제가 없다면 휴대폰에서 사용 중인 와이파이 공유기 정보를 삭제한 후 다시 등록하여 연결해 주세요.
그래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연락 주세요.
U+ 스마트홈 [에어센서] LED 램프를 끌 수있나요?
기기 위쪽의 전원 버튼을 짧게 5번 누르세요. LED 램프가 꺼집니다.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휴대폰 번호 로그인은 U+ID가 없어도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고객은 생년월일 입력하면 로그인할 수 있고,
다른 통신사 및 법인 고객은 휴대폰 본인인증 후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스마트홈 [플러그] 예약 설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0) | 2023.07.06 |
---|---|
U+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0) | 2023.07.05 |
LGU+ 스마트홈 [멀티탭] 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0) | 2023.06.30 |
LGU+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려면 U+ID가 있어야 하나요? (0) | 2023.06.29 |
LGU+ 스마트홈 [도어센서] 도어센서는 몇 개까지 설치 가능하나요? (0) | 2023.06.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