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K 7mobile | 번호이동할 경우 가입조건은 무엇인가요?

Y들국화 2020. 12. 31.

sk 7모바일 | 번호이동할 경우 가입조건은 무엇인가요?
·번호이동제도는 기존 사업자에서 서비스를 해지 후 다른 사업자로 신규 가입할때 이동전화 사업자를 변경하더라도 기존에 사용하던 전화번호의 변경없이 그대로 사용하는 제도로 가입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12년 4월2일부터 SKT/KT/LGU+ 간 번호이동 뿐 아니라 후불 MVNO사업자 ↔ SKT/KT/LGU+ 간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ㆍ번호이동제도 제외대상 :  선불고객, 요금체납자(번호이동시점), 임대폰, 태블PC, 군업무부대명용(군개인은 가능), 신규개통 후 3개월 이내 고객

신청장소 및 방법 :  SK텔링크 대리점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 직접 신청(법정대리인 신청가능)

ㆍ비용 납부 : 번호이동수수료, 유심비, 통신사 변경 전까지 이용했던 실시간 요금은 변경 후 통신사로 이동하여 "번호이동 후청구" 항목으로 추후 청구 됩니다.

 ※2016년 1월 1일부터는 가입비가 폐지되어 추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ㆍ잔여 할부금 : 변경전사업자의 단말기 잔여 할부금은 완납 또는 할부지속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번호이동제한기간 : 번호이동한 고객은 3개월간 다시 번호이동이 제한됩니다. 단,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통화품질 사유등의 철회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 당일 포함 15일 (D+14일)

 * 번호이동 철회 후 D+4일(비영업일포함) 안에 변경전사업자의 대리점 : 방문하여 신규가입을 해야 예전에 사용했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철회 당일 포함 5일 )



sk 7모바일 |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고객님 희망에 따라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이 가능하며, 기존 고객님께서는 기기변경 신청이 추가로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이동전화 가입해지 할 경우 가입비를 환급 받을 수 있나요?
가입비는 시스템 등록 및 가입, 사무처리 비용,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광고, 판촉비용 등으로 사용되는 실비이므로, 해지하시더라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sk 7모바일 | 명의변경을 하려고 합니다. 명의변경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상담을 통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확인서류 및 명의변경신청서 등 각 필요서류를 첨부하여, 변경시 발생되는 요금 납부 후 처리 가능합니다.
 
1. 개인 명의변경 필요서류
 - 명의변경신청서
 - 양도인, 양수인 각각의 신분증
 - 양도인, 양수인 각각의 인감증명서 

2 법정대리인 명의로 변경시
 - 명의변경신청서
 -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증명서)
 - 법정대리인 인감증명서 

3. 미성년자 명의로 변경시
 - 명의변경신청서
 - 양도인신분증, 양도인 인감증명서
 - 가족관계증명서 

※ 서류 접수 및 요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