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U+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Y들국화 2023. 6. 14.

LGU+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며, 64GB까지만 지원합니다.



LGU+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카메라 회전이 가능한가요?
카메라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140도 광각 렌즈를 사용하여 보다 넓은 범위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LGU+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아카라코리아에서 판매하는 CCTV와 다른가요?
맘카 Easy는 LG유플러스에서만 임대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U+Box와 연결하여 침임 감지 시 녹화한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하며, U+의 보안 검증을 통과한 U+전용 기기입니다. 





LGU+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배터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기기 측면버튼을 1회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으면 배터리를 교체해야 합니다.
          

-그래도 사라지지 않으면, 아래 안내에 따라 동작감지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동작감지센서] 선택하기
②'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동작감지센서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누르기
④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LGU+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움직임을 감지해도 휴대폰에서 알림이 울리지 않아요. 어떻게 설정하나요?
휴대폰에서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실행 기능을 이용해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 자동실행 기능으로 동작감지센서 알림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동작감지센서]
→ [움직임을 감지]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누르기




LGU+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동작감지센서는 움직임과 빛의 변화를 감지해 침입이 발생하면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주는 센서입니다.
            
▶ 주요기능
- 24시간 움직임을 감지하여 휴대폰으로 알림 제공
- 사람 또는 사물에서 발생하는 열을 감지하는 방식으로, 빛이 없는 야간에도 움직임 감지 가능
- 시야각이 170도에 이르는 광각센서를 사용해 넓은 면적 감지
- 설치된 위치의 정확한 조도를 앱에서 확인 가능
- 맘카, 도어센서와 함께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 이용 가능 
              
※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설정하면,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가 움직임 감지할 때 맘카 Easy가 경보음을 울리고 녹화를 시작합니다.
휴대폰으로 전송된 메시지의 버튼을 눌러 112에 즉시 신고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