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키즈케어]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③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U+ 스마트홈 [키즈케어] 어떤 경우에 화재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화재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천재지변에 의한 사고
③ 화재로 인한 분실물에 대한 보상
④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U+ 스마트홈 [키즈케어] 이용 중 집에서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한 경우 보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보험에 관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기기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앱과 어떻게 연결하나요?
먼저 U+스마트홈 Easy 앱 설치 후 로그인해 주세요.
▶ 맘카 연결하기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 버튼 또는 화면 중간의 [기기등록하기] 누르기 → '기기등록' 화면에서 [맘카] 선택하기 → U+Box 이용약관 확인 후 [동의] 누르기
→ 동봉된 전원어댑터를 맘카 전원단자에 꽂고, 콘센트에 연결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맘카 등록하기 → 앱 홈화면에서 맘카 이름 옆에 '촬영중'이 나타나면 연결 완료
▶ 동작감지센서, 도어센서 연결하기
맘카 연결 완료 후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의 방전방지 스티커 제거하기 → 앱 홈화면에서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 이미지가 보이면 연결 완료
▶ 추가 기기 연결하기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 버튼 누르기 → '기기등록' 화면에서 등록을 원하는 기기 선택하기 → '허브선택'에서 [맘카]
→ 맘카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이 나오면,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 연결하기
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원격급식기는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주세요.
U+ 스마트홈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간식로봇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충전 케이블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기기 가까이에서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끄거나 충전 케이블을 뽑으면 안 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반려동물이 무서워하는데 괜찮나요? (0) | 2023.06.06 |
---|---|
U+ 스마트홈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으로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6.05 |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접속자가 많다는 메시지만 보이고 맘카 앱에 접속할 수 없어요. (0) | 2023.06.01 |
유플러스 스마트홈 [무드등] 와이파이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5.30 |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아카라코리아에서 별도 구매한 기기도 U+스마트홈 Easy 앱에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05.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