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로 국제전화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U+인터넷전화에서 002 를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LG U+ 국제전화 번호인 002 번호를 이용하시면 주요 20개국의 경우 착신번호가 유선전화인 경우 1분당 50원 적용됩니다.
< 주요국가>
미국본토, 중국, 캐나다, 홍콩, 싱카포르, 일본, 호주, 뉴질랜드, 포르투칼
영국,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스웨덴, 스위스, 스페인, 덴마크,등
▶ 002 국제전화 요금제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ational-calls-002
엘지 유플러스 전화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 통화내역 확인이 가능한가요?
군 후불카드 통화내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이므로 고객 정보 보호 차원에서 명의자 본인과 통화 후 등기 발송 진행되고, 대리인 요청 시에는 증빙서류 수신 및 명의자 동의 전화가 필수이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후불카드 통화내역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및 주말.공휴일 오전9시~오후8시30분
엘지 유플러스 전화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군 후불카드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 후불카드 가입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엘지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액정화면의 전화기모양에 X표시가 뜨고 통화가 안됩니다.
댁내 와이파이 장비 단말 및 인터넷전화 단말기의 신호 수신 상태에서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크며, 이 경우는 신호 초기화를 위한 조치가 필요하오니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인터넷전화기의 전원을 꺼 놓고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분리 후 재연결 해주세요.
② 와이파이 장비 재연결 후, 인터넷전화 전원을 다시 켜서 연결 상태를 확인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전화기 벨소리가 안나요.
전화기 벨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는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습니다.
① 인터넷전화 장비와 댁내 와이파이가 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② 인터넷전화 장비의 전원이 켜져 있는 지 확인해 주세요
③ 인터넷전화 장비의 벨소리가 무음으로 설정된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 설정 확인 : 메뉴>소리>벨소리설정>크기
④ 매너모드로 설정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이내 주세요 (일부기종에 한함)
엘지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통화중에 전화가 끊어집니다.
U+인터넷전화 서비스는 무선신호(와이파이)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는 장소와 와이파이 장비의 거리 또는
댁내환경에 따라 통화품질에 영향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전화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0) | 2023.04.29 |
---|---|
엘지 U+ 전화 [선불카드] 카드번호는 어떻게 받을수 있나요? (0) | 2023.04.25 |
엘지 U+ 전화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요금 외에 별도로 드는 비용이 있나요? (0) | 2023.04.21 |
엘지 U+ 전화 [U+홈보이] 유료 부가서비스 추가 신청 시 요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0) | 2023.04.20 |
엘지 유플러스 전화 [U+홈보이] 요금제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나요? (0) | 2023.04.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