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통화연결음] 외국인 고객인데 통화연결음을 어떻게 가입하나요?
LG U+ 고객센터(114) 상담원을 통해 외국인 등록번호 확인 후 가입 가능합니다.
단, 여권번호로는 가입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엘지 U+ 모바일 [통화연결음] 이통사가 달라도 재생되는 구간은 똑같은 건가요?
U+ 모바일에서 타사로 선물 시 동일곡이라도 곡 부분은 조금씩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U+ 모바일에서 U+ 모바일로 선물 시에는 미리듣기한 곡 그대로 선물이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통화연결음] 타 사이트에서 통화연결음을 해주려고 하는데 서비스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고 나와요.
해당 사이트에 web관련 오류가 있거나 시스템이 불안정한 경우가 있으므로 해당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PASS] 사용자 단말 부정 사용은 어떻게 차단하나요?
단말기가 갈취 되었다고 하더라도 생체정보를 인식할 때 거부됩니다.
엘지 U+ 모바일 [통화연결음] 본인에게 선물 가능한가요?
본인에게는 선물이 불가하며, 본인에게 설정은 '설정하기' 메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원내비] 최근 검색어를 삭제하고 싶습니다.
검색어 입력창을 터치하시면 상단에 최근 리스트가 생성됩니다.
삭제 하고 싶은 리스트를 우측에서 좌측 방향으로 슬라이드 터치하시면
오른쪽에 삭제 버튼이 표출되며, 해당 버튼을 선택하시면 해당 리스트가 삭제됩니다.
리스트 전체를 삭제하고 싶은 경우 리스트영역을 위 혹은 아래로 살짝 슬라이드 터치하시면, 키패드가 내려가고 하단에 ‘최근 검색어 전체 삭제’ 버튼이 표출되며, 이 버튼을 선택하시면 모든 리스트가 삭제됩니다.
엘지 U+ 모바일 [원내비] 최근 목적지를 삭제하고 싶습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최근 목적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 화면에는 현재까지 방문하였던 목적지의 기록이 남아있습니다.
삭제하고 싶은 기록을 길게 누르면 화면 아래에 ‘편집’ 창이 뜹니다.
편집 창의 가장 오른쪽에 있는 ‘삭제’ 버튼을 누르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화면 가장 위에 있는 ‘검색어 입력창’을 클릭 후 입력창 바로 밑에 보여지는 ‘이전목적지’ 메뉴를 클릭합니다.
해당 화면에서 오른쪽 위의 ‘편집’을 눌러 현재까지 검색 또는 방문하였던 모든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하고 싶은 기록의 왼쪽 체크박스를 체크하여 여러 개를 한번에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장 아래 ‘0개 선택’을 누르면 모든 기록이 자동 체크되며 왼쪽 ‘삭제’를 눌러 전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