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7 mobile | 셀프개통은 누구나 할 수 있나요?
셀프개통 시 본인명의의 신용카드 또는 계좌 인증과정이 필요하며,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동의 및 서류 제출 및 확인 절차가 필요하여 현재는 국내 성인 현재 만 18세 이상 어른만 가능합니다. (외국인, 법인고객, 미성년자는 이용 불가)
SK7 mobile |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셀프개통이란 상담사의 도움 없이 본인 스스로 온라인에서 개통하는 서비스입니다.
언제 올지 모르는 해피콜 기다릴 필요 없이, 번호이동의 경우 언제 끊어질지 걱정할 필요 없이 내가 원하는 시간에 직접 개통하여 대기시간 없이 빠르고 쉽게 가능합니다.
SK7 mobile | 문자,통화는 되는데 데이터 사용이 안돼요 (APN 설정하기)
휴대폰 OS에 따라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주세요. 여전히 데이터 사용이 안되는 경우에는 APN 기본 설정을 초기화해주세요.
SK7 mobile | 휴대폰/유심을 신청하면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접수가 완료되면 신청 내역 확인을 위해 상담원이 해피콜을 진행하게 됩니다.
휴대폰/유심은 해피콜 진행 후 개통 및 발송되며, 해피콜 다음 날 우체국 택배를 통해 휴대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기간 발생)
단, 이벤트 진행에 따른 주문량 증가 또는 휴대폰 재고 사정에 따라 해피콜/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연락/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연락이 지연되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SK7 mobile | 신청내역 / 접수 진행 상태 / 배송 조회를 확인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PC기준) 또는 좌측 상단 전체 메뉴 클릭 후 우측 하단의 "신청 내역 조회"에서 혀재 진행 상태 및 배송 중인 상품의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7 mobile | [유심 이벤트] 기존 SK 세븐모바일 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유심 단독 요금제는 신규/번호이동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존 SK 세븐모바일 가입자의 경우 약정만료 후 고객센터를 통해 요금제 변경 신청 가능하나, 이벤트 요금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존번호 해지 후 재가입 또는 신규 번호로 개통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K7 mobile | 다른 통신사(SKT,KT,LG U+ 등)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통신사 해지를 해야 하나요?
타사 (SKT, KT, LG U+) 가입 고객님도 현재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SK 7mobile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시 '번호이동'을 선택해주세요.
SK텔레콤은 SK 세븐모바일과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 시 기존에 받으셨던 가족 결합 및 멤버십 혜택은 종료됩니다.
이전 통신사는 개통 시 자동으로 해지됨으로 별도로 해지 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번호 이동 전 이전 통신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세븐 모바일 | 바른폰S의 품질은 어떤가요? (0) | 2020.11.18 |
---|---|
SK세븐 모바일 | [ 유심 이벤트] 할인 기간/ 약정 / 위약금 / 오프라인 가입 가능 여부. (0) | 2020.11.17 |
[SK7 모바일] 유심이용 휴대폰등록(확정기변)이란? (0) | 2020.11.11 |
[삼성전자 서비스] 갤럭시S20, 카메라 브라이트 나이트란 무엇인가요? (0) | 2020.11.11 |
[삼성전자 서비스] 갤럭시 홈 미니, 빅스비 호출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0.11.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