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헬로모바일 -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 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LGU+망

Y들국화 2022. 10. 6.

Hello mobile -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 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LGU+망
유심카드 재발급은 편의점, CS업무가능 대리점, 모바일콜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유심수령 후 명의자 본인께서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심비용 : 8,800원)

편의점(CU, 이마트24, 미니스톱), 네이버, 쿠팡, 프레딧몰에서 유심카드를 구매하신 후 헬로모바일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등록해주시어 사용해주시거나, 구매가 어려울 경우 연락가능한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담당부서로 전달하여 연락드릴 수 있도록 요청해드리겠습니다.

* CS대리점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지원센터 >매장찾기

* 편의점
- CU매장찾기:http://direct.lghellovision.net/cuplan/agencyList.do
- emart24매장찾기: https://www.emart24.co.kr/introduce2/findBranch.asp
- 미니스톱 매장찾기: http://webedi.ministop.co.kr/





Hello mobile -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에 제약이 있나요? LGU+망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라면 이용 가능하며,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LG/삼성전자: SKT/KT 휴대폰 : 14년 8월 이후출시된 LTE 휴대폰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AKA 이후출시 휴대폰),갤럭시는 S6, 노트4 부터 타사단말 호환가능
- 애플 : 아이폰6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IM-100K, IM-100S만 가능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 휴대폰에서 eSIM을 비활성화 해놓은 상태에서 eSIM번호로 전화를 하였을때 어떤 멘트가 나오나요? 해당의 경우 eSIM 활성화를 하였을 때 매너콜로 확인이 가능한가요? LGU+망

eSIM 비활성화 시 해당 번호로 전화를 하였을 경우에는 전화기가 꺼져 있다는 멘트가 송출 되며, 이후 활성화시 매너콜로 이전에 걸려온 내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 eSIM과 USIM을 모두 활성화하여 사용할수도 있는 건가요? 그렇게 사용을 하는 경우 고객이 전화, 문자, 데이터 이용 시 eSIM과 USIM 중 어떻게 선택해서 이용을 하나요? LGU+망

모두 활성화 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두 개의 SIM 중 어느 한 개의 SIM에서 통화 연결이 되면, 나머지 SIM은 비활성화가 되어 전화 및 데이터 통신이 끊기게 됩니다.

주 사용 방식을 설정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IM카드관리에서 직접 설정 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 갑자기 eSIM 인식이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LGU+망

정상 사용 중 eSIM이 인식이 안될 경우 SIM카드 관리> eSIM을 활성화/비활성화를 진행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속 사용 불가시 eSIM을 삭제 하지 마시고 재 다운로드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