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문자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나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수신하신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에 접속 하시면 서비스에 가입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SMS비용 및 데이터통화료는 전부 무료입니다.
WAP지원 불가 단말기 사용고객은 통화버튼을 누르시면 가입하실 수 있는 ARS에 연결됩니다.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미 설정은 무엇인가요?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면 사전차단이 되지 않고 사용 후에 SMS로 사용 내역을 보내드립니다.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가능 단말 종류는 무엇인가요?
서비스 이용불가 단말기는 없습니다.
다만, 이동통신사 무선인터넷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기(구형폰, 외산스마트폰등)사용 고객은 비밀번호를 설정한 사전차단기능이 불가능하고, SMS로 사후 통보해드립니다.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서버 장애 및 정기 점검시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선불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을 제외하고는 가입 가능합니다.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설정 또는 변경 시 영문, 영문숫자 조합으로 안되나요?
비밀번호는 숫자 6자리로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SMS수신이 안되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인터넷 창을 닫고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인증이력보기는 무엇인가요?
고객님이 휴대폰인증을 받은 내역을 볼 수 있는 기능이며, 최근 3개월간의 인증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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