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은 무엇인가요?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가입되는 보험입니다.
국내에서 발생한 피싱과 해킹으로 인해 금전적인 피해를 입으면, 보험 약관에 따라 최대 3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다른 보험계약으로 인해 보험금을 받는 경우, 금융기관 및 가해자에게 보상금을 받는 경우에는 받은 금액만큼 공제합니다.
U+ 모바일 [PASS 인증서] 인증서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PASS 앱 비밀번호가 PASS 인증서 비밀번호입니다. PASS 앱 비밀번호를 변경하세요.
U+ 모바일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인증서를 이용하려면,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 주세요.
U+ 모바일 [PASS 인증서] 인증서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인증서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관리]→[삭제]를 눌러 삭제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PASS 인증서]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도 이용할 수 있나요?
외국인도 휴대폰을 통해서 본인인증 할 수 있고 PASS 앱에 가입할 수 있다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통신 3사에서 출시한 새로운 인증서 서비스로, PASS 앱을 이용해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본인 확인 및 전자서명을 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한번 발급받으면 계속 쓸 수 있나요?
3년의 인증서 유효기간이 끝나기 1개월 전, 인증서 만료 알림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해당 앱 푸시 메시지를 누르거나 PASS 인증서 페이지에서 갱신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 휴대폰 또는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U+ 모바일 [PASS 인증서] 전자서명을 정상적으로 완료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PASS 앱 화면에서 인증 완료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선택해서 인증 완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보호자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의 왼쪽 상단 메뉴(≡)→[가족보호알림] 메뉴에서 보호자를 등록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알림보내기의 [추가등록]에서 보호자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승인요청을 보내세요.
상대방 휴대폰에서 승인하면 보호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비밀번호를 틀린 경우 몇 번까지 다시 입력할 수 있나요? (0) | 2022.08.09 |
---|---|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어떻게 알려 주나요? (0) | 2022.08.08 |
유플러스 Mobile [060 정보료알리미] 어디서 가입할 수 있나요? (0) | 2022.08.06 |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애니메이션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0) | 2022.08.05 |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앱 푸시 알림을 받기 싫어요. (0) | 2022.08.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