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데이터 걱정 없이 시청' 버튼이 안 보여요.
'데이터 스페셜A (구 데이터 59.9)' 이상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입 고객은 걱정 없이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화면에는 해당 버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이용하지도 않았는데,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어 있어요. 왜 그런거죠?
자동 업데이트가 설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원하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을 해제해 주세요.
①휴대폰의 [설정]→[애플리케이션 관리자]→[업데이트 삭제]를 누르세요.
② 앱 스토어에서 해당 앱을 '자동업데이트 안함'으로 설정하세요.
• 원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설정]→[자동업데이트]→[자동업데이트 안함]으로 체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모바일tv]→[더보기]→'자동 업데이트 사용'을 해제
유플러스 모바일 [인사말 통화연결음] 기존 통화연결음을 쓰고 있다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사용하게 되면 기존 통화연결음은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월정액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정액 550원(부가세 포함)+ 해당서비스 월정액으로 변경되며,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시 기존 월정액 서비스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단, 통화연결음+매달1곡 고객에게는 월정액 무료 제공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내가 구매한 콘텐츠가 '구매내역' 에 없어요.
콘텐츠를 구매한 계정과 동일한 아이디로 로그인 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구매한 콘텐츠 목록은 1년 동안 자동 보관되며, 삭제할 수 없습니다. 시청 목록은 1개월 이후 자동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면 어떤 기능을 더 이용할 수 있나요?
아래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프리미엄 리포트 : 휴대폰 번호 또는 계좌번호를 검색하면 선불폰 여부, 빅데이터를 통한 거래등급 등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상대방 본인 확인 : 거래 중인 상대방 휴대폰 번호가 본인의 것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상대방에게 휴대폰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피해 등록 감시 : 등록한 번호가 이후 사기 피해 사례로 접수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내정보 안심 리포트 : 내 휴대폰 번호 또는 계좌번호가 도용되어 사기 피해 사례로 접수되면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계좌 유효성 확인 : 정상적인 거래가 가능한 계좌번호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쿠폰] 통화연결음쿠폰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통화연결음쿠폰_1개월 - 990원, 통화연결음쿠폰_3개월 - 2,970원, 통화연결음쿠폰_6개월 - 5,94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유플러스 모바일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 중이라 1건 무료인데 결제 SMS가 왔어요.
방통위 요청에 따라 2012년 11월 22일(목)부터 결제 내역에 대해 SMS 발송되고 있습니다.
모바일/070 통화연결음 설정 컨텐츠 구매 시 결제 SMS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SMS 발송 금액은 부가세(VAT) 포함 금액)
▶ 월 통화연결음 1건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매달1곡, 인사말 통화연결음+매달1곡, 틴3팩, 스마트콤보, 빅3팩 플러스, 파워팩, 알짜정액존
- 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 제공 대상자
(벨소리2건 또는 통화연결음2건, 벨/연결음 각1건 고객 선택 사용 가능)
- LTE 음성/데이터 89.9/85, 다모아 쇼핑, 다모아 엔터, 다모아 비디오, LTE8 모아 TV, LTE8 모아쇼핑,
LTE8 모아 엔터, LTE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LTE 다모아, BOX모아, LTE 북모아, LTE 게임모아,
뮤직 달콤팩, 뮤직 마음껏팩, 벨음모아, 스마트팩, 스마트팩(LTE)
▶ 월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인사말 통화연결음 제한정액제 가입 고객
- 설정 횟수 확인 방법 : 통화연결음보관함 → 내 설정이력보기에서 당월의 설정 횟수 확인 가능
※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가입자분들은 통화연결음 설정 시에도 결제 과금 SMS가 발송되나 약 20분후 쯤 무료 공제처리 되었다는 SMS가 발송됩니다.
(무료 공제 월 1건 과 월 벨/연결음 합산 2건은 청구서에서 자동 차감됨으로 실제 과금 처리되지 않습니다.)
출처 . LG 유플러스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Mobile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 통신사로 선물할 수는 없나요? (0) | 2022.08.01 |
---|---|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비디오포털의 '실시간 TV'에서 이용했던 '멀티뷰' 기능이 보이지 않아요. (0) | 2022.07.31 |
U+ 모바일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2.07.29 |
U+ 모바일 [U+모바일tv] 휴대폰에서 'U+모바일tv' 월정액을 가입했는데,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2.07.28 |
U+ 모바일 [U+모바일tv] 휴대폰에서 앱 삭제가 안 돼요. (0) | 2022.07.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