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바다

SKT 5G 요금제 - 5GX 프라임 요금제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T 5G 요금제 - 5GX 프라임 요금제는 데이터 무제한 (테더링 데이터 30GB, 공유가능 데이터 30GB 한도 내 이용가능),  FLO 앤 데이터와 wavve 앤 데이터(플러스) 모두 70% 할인(우주패스 all 로 가입 시 5천 원 할인) , 스마트워치/태블릿/ZEM 플랜 워치/5G 함께쓰기 중 1회선 무료 제공됩니다.

     

    월정액 (부가세포함) 89,000원 (선택약정 반영 시 66,725원)
    데이터 무제한
    음성 집전화·이동전화 무제한 + 부가통화 300분
    문자 기본제공

     

    *부가통화 1초 이용 시 부가통화 제공량에서 1초 차감
    *영상통화 1초 이용 시 부가통화 제공량에서 1.66초 차감

     

    5GX 프라임 요금제

    wavve 앤 데이터 부가서비스/구독 상품에 가입하면 지상파 실시간(PC/모바일) 시청 무료.

     

     

     

    5GX 플랜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T멤버십 VIP 혜택
    편의점, 베이커리, 콘텐츠, 커피, 영화 등 생활 전반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1~15일에 요금제 가입 시 다음 달 1일 / 16일 이후 가입 시 다음 달 16일에 자동으로 VIP 승급

    우주패스 all 5,000원 할인
    (추가 혜택 중 wavve 또는 FLO 가입 시 할인 적용(콘텐츠팩 제외))
    *부가서비스와 구독 상품(우주패스all의 추가혜택 포함)의 wavve/FLO를 동시에 가입하셔도 모두 할인됩니다.

    FLO 앤 데이터
    FLO 모바일 무제한 듣기 70% 할인
    (부가서비스/구독 상품 신청 필요)

    wavve 앤 데이터
    지상파 실시간(PC/모바일) 시청 70% 할인
    (부가서비스/구독 상품 신청 필요)

    5G 스마트워치TAB할인
    같은 명의의 스마트워치/태블릿/ZEM 플랜 워치/5G 함께쓰기 이용요금 무료
    (부가서비스 신청 필요, 최대 1회선 무료)


     

    공유데이터 알아보기.

    공유가능 데이터 한도: 30GB

    테더링 한도: 30GB

    모바일 인터넷 전화(mVoIP) 한도: 무제한

    리필하기: 데이터 무제한으로 미제공

     

     

    *공유가능 데이터: 데이터 선물, 함께쓰기, 스마트워치 및 태블릿 PC 공유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의 합계
    *만 19세 미만 청소년고객(어린이 포함) 고객은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으며, 선물 받기만 가능. 단, 아래의 경우에서만 예외적으로 선물하기가 가능함.
    ※ 만 19세 미만 청소년고객(어린이 포함)은 데이터선물하기 가능요금제를 사용하고 있고, 가족간 추가로 선물횟수를 주는 결합상품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 하에 결합가족 회선에게만 선물하기가 가능.


    요금제별 기본제공 데이터 안에서 공유가능 데이터 및 테더링을 이용할 수 있음


    리필한 데이터는 공유할 수 없음(T가족모아데이터 공유, 데이터 선물, 함께쓰기, 스마트워치/태블릿 등 스마트기기, T데이터모아로 사용할 수 없음)


    T가족모아데이터 가입 불가


    5GX플래티넘/프라임은 데이터 완전 무제한으로 데이터 리필이 불가합니다. (가족에게 선물하기는 가능)

     

     

     

    기타 사항
    부가음성/영상통화 한도 초과 시, 음성 1.98원/초(LTE망을 사용한 음성통화 및 부가통화 포함), 영상 3.3원/초의 요금 적용


    Fair Use Policy(공정사용정책)에 따라 문자메시지 이용이 제한되어 건별 과금 시 적용 요금: SMS 22원/건, 텍스트형 MMS 33원/건, 멀티미디어형 MMS 110원/건


    일반 가입자가 원활하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과부하를 유발하는 데이터 부정 사용자(CCTV, M2M 장비 등으로 개인용도 외 사용)의 데이터 이용은 차단될 수 있음

     

     

     

    할인 제도
    온가족플랜/온가족프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가족그룹 회선 수 인정, 기존 온가족무료 이용 고객님도 가입가능)


    우량고객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선택약정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T끼리온가족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가족의 SK텔레콤 총 이용 연수가 20년 이상일 경우 월정액의 10%, 30년 이상일 경우 월정액의 30% 할인)


    요금약정할인 혜택은 받을 수 없습니다. (기존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해당 할인제도 가입을 유지할 수는 있지만 요금할인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장기가입할인 및 레인보우포인트 적립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기타
    5G 스마트폰으로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아닌 휴대폰, 3G/LTE 스마트폰으로는 가입할 수 없음)


    5GX 요금제 가입 시, T RING플러스 부가서비스에 자동 가입됩니다.(이용료 무료)


    콘텐츠 혜택은 SK텔레콤 및 제휴사 사정 등에 의해 미리 안내한 후 종료/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반 가입자가 원활하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공정사용정책(Fair Use Policy)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과부하를 유발하는 데이터 부정 사용자(CCTV, M2M 장비 등으로 개인용도 외 사용)의 데이터 이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