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엘지 유플러스 [PASS] PASS 서비스는 무료서비스 인가요? 데이터 요금은 부과되나요?

Y들국화 2021. 12. 4.

LG U+ [PASS] PASS 서비스는 무료서비스 인가요? 데이터 요금은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데이터 통신망을 연결하여 사용하실 경우, 데이터 요금제에 따른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 U+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아무 번호나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번호에 대한 제한은 없으나 다른 고객이 사용하는 번호나 타사 번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LG U+ [번호변경안내(유료)] 변경번호에 대한 안내 기능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음성 안내멘트 : 음성전화가 걸려올 경우, 발신자에게 변경된 번호를 음성으로 안내해 드리며, 기본 ON 상태로 음성 안내멘트가 설정되어 있으며, 설정 ON/OFF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번호 안내 문자메시지 : 음성전화나 메시지 발신자에게 변경번호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기능으로, 기본 ON 상태로 안내 문자가 설정되어 있으며, 설정 ON/OFF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LG U+ [착신전환] 착신전환을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바로 연결 및 미응답시 연결 ON/OFF 설정 시, 상태 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LG U+ [스마트피싱보호]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아래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가입하시면 됩니다.
- 스마트피싱보호 홈페이지 www.antiscam.co.kr에 접속→[서비스 가입] 메뉴 선택→화면 안내에 따라 가입하기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스마트피싱보호’ 검색 후 휴대폰에 설치→앱을 실행하여 화면 안내에 따라 가입하기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전화→ARS(자동응답시스템) 및 상담사 안내에 따라 가입하기


LG U+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 잔여량을 문자로 받지 못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요금제에 따라 음성, 문자, 데이터의 잔여량 50 % , 80 % , 100 % 사용 시 문자알림 서비스가 제공되나, 아래와 같은 경우 문자가 미전송될 수 있습니다.

 1. SMS송출 지연
  - 월말/월초에 잔여량 외에도 처리량이 늘어나 최대 2시간까지 지연
 2.당월 분에 한해 문자 송출 
  - 월말에 통화 시, 당월과 익월에 통화호가 이어질 경우 문자가 송출되면 익월에 송출이 되기 때문에 잔여량 송출은 당월에 한정하여 송출 
 3. 연속통화의 경우 지나간 잔여량 문자는 송출되지 않음  
  - 한 통화가 50 % 이전부터 시작되어 무료량 100 % 를 모두 소진 한 경우,  80 % 는 송출되지 않고  100 % 만 송출


LG U+ [널지켜줄게] 안심존 서비스 이용 시 배터리 소모가 빨리 되는데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안심존 이용 시, 자녀 휴대폰의 배터리가 평소에 비해 소모가 클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심존 설정 시간을 줄이는 방법을 통해 배터리 사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