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문자메시지] 메시지를 보냈는데 너무 늦게 도착하거나 못 받았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기지국 통신이 폭주하거나 메시지를 받으시는 분의 휴대폰 문제 등 다양한 문제로 인하여 문자 전송이 지연 또는 유실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상대방에게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않으면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LG U+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부모 회원은 앱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앱 설치후, 부모회원가입을 통해 가입하고, 자녀를 등록하여 자녀 원격 제어 및 차단 통계를 확인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몇 회까지 신청/취소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월 최대 1회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콜메시지]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시 ‘콜메세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콜메세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다자간통화] 다자간통화(그룹통화) 할 때, 타통신사 무선번호나 일반 유선전화로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다자간통화(그룹통화)는 타통신사 무선번호나 및 일반 유선전화로도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별정 요금제] 별정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별정요금제는 가입하신 별정 업체에서 제공되는 요금제로, 별정 업체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100 % LTE 데이터팩의 하루 2GB를 모두 소진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100 % LTE 데이터팩에서 제공된 일 2GB 소진 시, 가입한 기본 요금제의 기본제공량에서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만약 요금제의 기본제공량 또한 모두 소진된다면, 요금제의 납부요금계산법에 따라 추가요금이 과금됩니다.
U+ 전용 앱 이용 중 타 사이트(외부 인터넷 주소)로 연결되어 사용되는 데이터는 요금제 기본 데이터에서 차감 되거나 별도 과금 되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유프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원내비] 안심옵션데이터에서도 끊김없이 이용되나요? (0) | 2021.11.02 |
---|---|
엘지 유플러스 [일반요금제] 파워 9원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0) | 2021.10.09 |
엘지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 페이지를 이용하려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나요? (0) | 2021.10.07 |
엘지 유플러스 [일반요금제] 6인 지정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0) | 2021.10.06 |
엘지 유플러스 [통화중대기]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1.10.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