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U+ 데이터상품권] 표준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표준요금제 고객님 중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한 고객님은 U+ 고객센터 등을 통해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단,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부터 256원/MB 데이터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재가입 부탁 드립니다.
엘지 U+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제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에 가입이 되어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가입 여부는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의 가입된 부가서비스 경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http://cv.uplus.kr/17.html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SvcEntryInfoDetlI.hpi
엘지 U+ [국제전화 수신차단] 해외에서 거는 전화만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해외에서 걸려오는 전화만 차단됩니다.
국내 특정한 번호에 대하여 차단하고 싶을 때는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엘지 U+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을 추가로 개통했을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되며, 추가로 휴대폰을 개통하셔도 기존에 부여된 최대 가능 한도는 변동되지 않습니다.
엘지 U+ [PASS] 휴대폰 명의 또는 번호 변경 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변경하신 번호 또는 명의의 사용자로 새로 등록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설치된 앱을 삭제하시고 새로 설치하신 후 신규 등록하시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법인폰 본인확인] 알뜰폰(MVNO) 고객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LG 유플러스 알뜰폰(MVNO) 가입자도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단, 법인 명의 알뜰폰 고객님은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부가서비스 가입 및 이용 불가합니다.
알뜰폰 업체의 정책이므로 고객님께서 가입한 알뜰폰 업체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교과월정액] 청소년 스페셜에 포함된 전용데이터 3GB로만 교과월정액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1.09.13 |
---|---|
LG U+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할인 기간 중 휴대폰 일시정지할 경우, 지니뮤직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1.09.12 |
LG U+ [벨소리] 보관함이 어디에 있어요? (0) | 2021.09.10 |
LG U+ [iPhone] 아이폰에서 USIM모바일티머니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1.09.09 |
LG U+ [발신번호 표시] 일시 정지 시 발신자표시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0) | 2021.09.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