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 유플러스 [원내비] U+내비를 사용했었습니다. 원내비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Y들국화 2021. 8. 11.

엘지 U+ [원내비] U+내비를 사용했었습니다. 원내비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U+통신사 이용자(안드로이드 단말)의 경우, 기존 사용하던 U+내비를 업데이트하면 원내비를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iOS 사용자 및 SKT/KT 고객의 경우, 기존 사용하고 있던 U+내비는 일정 기간 이후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마켓에서 원내비 서비스를 검색하셔서, 원내비 App 을 새롭게 설치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원내비는 KT와 LGU+가 공동으로 제공하며, iOS와 SKT/KT 고객은 KT에서 마켓에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엘지 U+ [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듀얼넘버는 하나의 휴대폰을 원번호 이외에 별도의 번호를 추가하여, 하나의 휴대폰을 두 개의 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업무와 사생활을 구분하고 싶은 고객님께 추천
- 메신저 앱(카카오톡 등) 2개 설치하여 이용 가능 (기능 지원 단말에 한함)
- Quick 아이콘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 (구글의 OS정책에 따라, 안드로이드 8.x 버전부터는 이용 불가)
- 월 정액 : 3,300원(부가세 포함)


엘지 U+ [구글Play스토어] 결제 수단에 'LG U+결제'가 표시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Play스토어 결제 시, 결제수단 선택화면에서 'LG U+결제 사용'이 나오지 않거나, 표시는 되지만 선택하면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생 사유]
1) 휴대폰결제 미제공 고객인 경우
  - 법인폰, 선불폰, 만 14세 미만 가입자,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 
    일시중지,  아이폰(iOS) 등은 이용 불가
2) 시스템 오류인 경우 
  - 일시적인 통신오류. 장기 미사용등으로 설정 정보 오류 등

휴대폰결제 이용 가능한 대상이나, 시스템 오류로 이용이 안되는 경우, 기존 결제 수단을 삭제한 후 재설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엘지 U+ [Paynow(페이나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보안성 강화를 위해 비밀번호를 암호화하여 본인 외에 확인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를 통해 재발급 받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대로 본인인증 방식을 선택합니다.
3) 신용카드 본인인증은 이름,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유효기간, 휴대폰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4) 공인인증서 본인인증은 휴대폰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를 통해 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5) 인증이 완료되면 비밀번호 재발급 화면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