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 U+ [널지켜줄게] 제 휴대폰이 널 지켜줄게 지원 단말인가요?

Y들국화 2021. 7. 11.

엘지 U+ [널지켜줄게] 제 휴대폰이 널 지켜줄게 지원 단말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가입하고자 하는 휴대폰에서 U+ 스토어를 실행하시고,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면 지원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 단말일 경우 U+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엘지 U+ [엠넷] 부가서비스 가입 중 Mnet APP에서 휴대폰번호로 로그인하면 정상적으로 확인되나 엠넷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부가서비스 확인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net 앱

정확한 오류 내용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엘지 U+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시 SMS로 알려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고객일 경우 SMS로 알려드리며, 변동된 한도 확인은 1일 00시부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최대 가능한도 상향 고객
 - SMS발송일 : 전월 마지막 주
 - SMS문구 : [LGU+]다음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 상향대상자입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114
        
②최대 가능한도 하향 고객
 - SMS발송일 : 당월 첫째 주
 - SMS문구 : [LGU+]이번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가 하향되었습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114 
      
단, 아래의 경우에는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소액결제를 차단하셨을 경우
- SMS 수신을 거부하셨을 경우
- 114번호가 단말기 스팸설정으로 되어 있을 경우
      
이용한도 하향 고객의 경우 당월 첫째 주에 순차적으로 발송되므로, 하향 적용된 당일(1일)에 SMS를 수신 못하셨을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의 데이터 차감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차감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 소진 순서 : 데이터2배쿠폰 > 프로모션 데이터 > 주고받기 데이터 > 가족사랑 데이터 >요금제 기본제공량 > 데이터상품권 > 안심옵션


엘지 U+ [이메일 청구서] 이메일청구서를 신청했는데 무료 문자메시지가 제공되지 않았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이메일청구서를 신청 시 제공되는 문자메시지 15건 무료혜택은 매 월 청구서 [요금할인 → e-mail청구서할인] 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