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PASS스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PASS’ 앱에서 무료와 유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 사이드 메뉴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스탁 → PASS스탁 해지
엘지 유플러스 [스미싱 예방]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결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발신자가 불분명한 URL주소(http://www.~) 가 포함된 문자메시지는 절대 접속하지 마세요.
만약에 접속한 경우 U+ 스마트폰 메뉴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V3을 구동하여 악성앱이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소액 결제 차단서비스를 차단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경우에도 소액결제 비밀 번호를 별도로 설정하여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 결제 피해를 방지할 수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 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주기 이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기는 U+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이용 가능하며, 본인 인증(SMS)이 필요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 방법
- 바로가기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ataGift.hpi
① 받는 사람 번호입력
② 데이터 주기 양 선택(1회당 최소 100MB ~ 1GB)
③ 본인인증(SMS 인증번호 입력)
④ 데이터 주기
▶ 고객센터 앱 이용 방법
- 바로가기 ☞ http://cv.uplus.kr/156.html
① 받는 사람 번호입력
② 데이터 주기 양 선택(1회당 최소 100MB ~ 1GB)
③ 본인인증(SMS 인증번호 입력)
④ 데이터 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