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운동을 했는데 운동 완료로 인정되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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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완료 여부는 진행한 동작 개수와 정확도를 기준으로 결정합니다.
전체 동작의 50 % 이상을 따라 하고, 정확도가 50 % 이상일 때 운동을 완료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오늘 한 운동의 상세 기록을 확인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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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화면 아래 '내 활동 기록' 메뉴에서 '총 운동시간'을 누르면 일별, 주별, 월별로 운동시간 및 횟수, 소모 칼로리, 동작 정확도 등 내 운동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키와 몸무게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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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화면 오른쪽 위의 [≡] 버튼을 누른 후 [내 정보 관리] → ‘내 신체 정보’ 옆 [수정] 버튼을 눌러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권장 칼로리는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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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진 시 입력한 활동량에 따라 제공하는 적정 칼로리입니다.
아래와 같이 계산합니다.
- 남자: 키(m) x 키(m) x 22 x 활동지수
- 여자: 키(m) x 키(m) x 21 x 활동지수
※ 활동지수는 활동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목표 칼로리 조정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진을 하지 않은 경우 기본 1,500Kcal로 제공하며, 원하는 목표 칼로리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목표 칼로리를 조정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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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화면 아래 ‘플래너’ 메뉴에서 ‘식단 관리’에 있는 칼로리 표시 바를 선택하세요.
목표 칼로리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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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 ARS 전화 (#1212 통화키)를 통해 설정이 가능하며, ·VoLTE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피쳐코드(#1212) 이용이 불가하오니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이용 바랍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이전 사용자에 한해 '음성사서함 전환' 사용이 가능하며, #1212로 멘트 설정 시 음성사서함 전환 기능이 지원됩니다.)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