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편버튼] 간편버튼 LED 램프에 빨간색 불이 4~5초 정보 깜박거립니다. 문제가 생긴 건가요?

Y들국화 2023. 7. 24.

U+ 스마트폼 [간편버튼] 간편버튼 LED 램프에 빨간색 불이 4~5초 정보 깜박거립니다. 문제가 생긴 건가요?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AAA 배터리 2개를 교체해주세요.

 

 


U+ 스마트폼  [삼성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어떤 로봇청소기와 연동할 수 있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 연동되는 모델들은 모두 연동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 또는 제품 사용 설명서에서 삼성 스마트홈 앱과 연동되는 모델인지 확인해 보세요.




 

U+ 스마트폼 [수면센서] 내가 쓰던 수면센서 기기를 다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나요?

앱에서 한 아이디로 여러 명의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명이 같이 사용할 경우 수면 기록이 섞이기 때문에, 다른 가족의 수면 기록을 따로 관리하고 싶다면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U+ 스마트폼 [삼성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폼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쿠첸 밥솥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쿠첸 고객센터 1577-279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폼 [IoT 캡스] 게이트맨 도어락이 고장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 또는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폼  [가스잠그미] 가스 누출도 체크되나요?
가스잠그미는 가스관 중간에 삽입하는 방식이 아니라 가스밸브 위에 설치하기 때문에 가스 누출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U+ 스마트폼  [삼성 오븐 with U+스마트홈] 어떤 오븐과 연동할 수 있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 연동되는 모델들은 모두 연동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 또는 제품 사용 설명서에서 삼성 스마트홈 앱과 연동되는 모델인지 확인해 보세요.





U+ 스마트폼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도어락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해야 하나요?
제품 문제는 삼성SDS 고객센터 1588-4141(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폼 [간편버튼]  간편버튼을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허브가 설치되어 있는 집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폼  [가스잠그미] U+ID 한 개로 2대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사용할 수 있나요?
하나의 U+ID로 여러 곳에 있는 2개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